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써보는거야 블소계정 지식겟해 보셔요.

by aa3gxm7ducd6 2020. 9. 28.

하이용:-ㅁ
마릭크 이에용.
반갑게도 제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유.:-]
하늘이 맑은게 헤헤 행복해요.잇님들은 오늘 무엇 하고 보내시나요? :-]
여기서 다뤄볼 주제는블소계정입니다.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보쥬 :-]

근데 사실 저동 블소계정 가 은근슬쩍 궁금했었는데요
여러분들 검색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
오호~ 바로 시작해 볼까요?
구독자분들의 사랑에 힘입어바로 시작하렵니다.


동국대학교 경영학과 경영학학사
블소계정 Martin Bernhardt
  중학교 국어 교과서 수록 수필 작품선 수필장르는 자신의 경험이나 느낌들을 일정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표현한 글로 우리의 삶과 가장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문학으로 중학 국어 교과서에 수록된 수필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도 넓혀주면서 생각하는 힘도 길러줄 수 있을것 같아요.     국어 교과서 여행 중2 수필은 감성을 돋우는 글과 이성을 자극하는 글이란 주제로 나누어 글쓴이의 다양한 시각을 느끼며 다가갈 수 있는 이야기들을 흥미롭게 만나볼 ... 더보기
2 에너지 대사와 운동 9
미술 세계 바깥에 사는 친구와 가족들은 큐레이터를 그저 전시장 가장 적당한 위치에 그림을 거는 사람 정도로만 여기는 듯했다. 미술에 관해 이야기할 때마다 그들은 즐거워하기는커녕 오히려 소외감을 느끼고 당혹스러워하는 눈치였다. 왜 우리는 과학이나 예술영화, 정치 얘기처럼 복잡한 주제에 대해서는 친구들과 가볍게 얘기하면서 현대미술에 관해서만은 입을 쉽게 떼지 못하는 걸까? 현대미술이 정말 그렇게 어려운 걸까? 이 책은 이런 질문에서 시작되었고, 미술에 대해선 거의 백지에 가까운 친구와 가족들을 생각하며 썼다. 《현대미술은 처음인데요》는 현대미술에 관해 많은 사람이 궁금했지만 선뜻 묻지 못했던 질문들에 답한 책이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난해한 현대미술 작품을 만나도 당황하지 않는 자신감을 얻게 될 것이다.
② 유형 콕콕 : 내신 빈출 문제를 유형별로 총망라하여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


판타지 소설 작가. 주요 출간작으로 <천상의 목소리>가 있다.
블소계정 김갑성 선생님은 만남 초기부터 제 책에 대해 무척이나 높게 평가해주시고 격려해주셨습니다. 당시에는 뭐라도 된 것마냥 철없이 들떠있던 시절이라 그런 칭찬에 겉으로는 겸손한 척 손사래를 치면서도 속으로는 당연한 반응이라 우쭐대곤 했습니다.
시인은 “긴 세월 살고” 나서 이제는 “사랑 된다”고, 그것도 “무한정 된다”고 말한다. 그저 사랑만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의 고백”까지도 무한정 가능해진 것이다. “많이 사랑하고 자주 고백하는 일”이 “된다 다 된다”고 말하는 그 환희에 찬 탄성에는 ‘사랑’이 ‘되’도록 몸부림쳐 온 지난 세월의 숱한 고행의 흔적이 묻어난다. 아흔 평생 1,000편 가까이 시를 써 온 그가 가장 많이 쓴 게 ‘사랑’일진대, 단연코 시는 ‘사랑법’을 쉽사리 가르쳐 주지는 않았을 것이다. 그러므로 「사랑, 된다」를 비롯한 52편의 시들은 간단없는 시적 고행 속에서 묻고 또 되물어 얻어 낸 답일 것이다. “철문을 닫고 오랫동안 열어 주지 않”는 시의 맹렬한 질투 속에서도 시를 그리고 사람을 ‘사랑’하기를 끝내 포기하지 않은 김남조 시인. 에는 가슴으로 ‘끝까지’ 시의 길을 걸어온 그의 열아홉 번째 시집은 그래서 더없이 가치 있고 귀하다.
2.모든 백성의 사유재산을 바로 왕 절대군주의 사유화.
이러한 사정으로 우리나라나 외국이나 할 것 없이, 교과서는커녕 심지어 창법에 관한 용어조차 정립이 되어있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한글의 사용에 규칙을 정하는 ‘표준어규정(1989년 3월 1일 시행)’이 있어서 한글의 ‘표준어’와 ‘맞춤법’이 고정되었듯이, 대중가요 창법에 관한 ‘용어’와 ‘의미’도 고정되어 사용되어야 대량교육과 창법의 대중화가 이루어질 수 있다. 이 책은 이러한 시대적 요청에 의해 만들어졌다.
episode 17 체리와 이상한 케이크


꽃잎은 바람을 탓하지 않고 떨어지듯
블소계정 『한국의 떡·한과·음청류』, 『우리의 부엌살림』, 『한국의 시절음식』, 『떡이 있는 풍경』, 『식료찬요』 외 고조리서 6권, 『 장인들의 장맛, 손맛』, 『 한국인의 일생의례와 의례음식』, 『신바람나는 퓨전떡 100가지』 외
우리 사회에서도 사회적 기업, 마이크로크레딧 사업이 싹을 틔우고 있다. 그렇기에 세계 사회적 기업의 현장에 있는 이들이 걸어온 길이 우리에게 시사해주는 바는 크다. 그들의 경험담은 우리 사회의 한계를 넘어 누구도 버림받지 않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에게 큰 자산이 될 것이다.
저자 역시 죽을 때까지 간병을 받을 필요 없이 자립하여 하고 싶은 일을 하고 먹고 싶은 것을 먹으며 자유롭게 살다 어느 날 꼴까닥 죽는 ‘팔팔 꼴까닥’이야말로 최고의 죽음이라고 이야기한다. 그렇다면 죽을 때까지 좋아하는 일을 하기 위해서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 정답은 ‘근육’이다. 우락부락한 근육이 아니라 하루하루를 즐겁게 살기 위한 약간의 근육을 만드는 것으로 충분하다.
● 삼위일체 채권법(상린)

이번 주제는 블소계정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지식을 쌓으셨나요?
그럼 오늘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구요.
요기까지 먀리큐 올립니다.
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