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걷고~ 무엇이 진실인가? 운남설소 ㅋㅋ

by aa3gxm7ducd6 2020. 10. 17.

하이~:ㅁ먀리뀨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요.^^밖이 맑은게 너무 기분좋아요.이웃님들~ 오늘하루 무슨일 하시면서 보내셧나요? !!여기서 다룰 핵심은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

맞다!! 저두요 #운남설소 # # 에 대해서 가끔가다 궁금했는데요.이웃님들 행복에 제가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정말 준비해볼까요?잇님들의 관심에 힘입어서자, 시작하렵니다.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운남설소입니당맨날 느끼는거긴한데 포스팅하면서 정말 확장된 지식을 얻어가서 좋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셔요?현재,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운남설소입니당.어렵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찾으시는 자료에요.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행복한 여기에서 글쓰기 하는것이야말로 너무나도 행복이네요여기 마리끄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윈난성(雲南省)의 사란(絲蘭)과 비아남란(鼻亞南蘭)의 중간정도의 난입니다.
잎 폭은 가늘고 강한 입엽(立葉)이며 한 포기에 5~7장의 잎이 나오는 난입니다.
꽃은 순백색(純白色)이고 낙견피기를 합니다.
모든 꽃잎에 녹근(綠筋)이 들어있어 줄무늬 진 모양이 한결 꽃을 돋보이게 합니다.
꽃대 하나에 서너 송이의 꽃이 매달려 한층 아름다움을 더해준다.

오늘은 운남설소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저는 마리꾸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