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말? 와 말도안되! 부채마 알아보셨나요

by aa3gxm7ducd6 2020. 10. 19.

반갑습니다!마릭크 이지용.반갑게도 저희 BLOG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오.:ㅁ세상이 클린한게 매우 기분좋아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얼 하고 보내셨나요? !오늘 이야기할 주제는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맞다!! 저두요 #부채마 #부채마 #백두산지구의 부채말과 에 관하여 매번 궁금했었는데요구독자분들 서칭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알아냈어요!그러면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응원에 힘입어바로 부채만기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시작하렵니다.

e="t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부채마이에요.자주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깅하면서 매우 많은 생각을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최근, 이슈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부채마입니다.힘들게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많이 검색하시는 내용이에요쾌적한 바람을 감상하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 느끼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먹고 쾌적한 여기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진짜로 행복이네요이렇게 먀릭크 포스팅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산지에 자라는 덩굴성 여러해살이풀입니다.
줄기는 길게 옆으로 벋으며, 성글게 가지를 친다.
뿌리줄기는 둥근 통 모양이며, 많은 뿌리를 냅니다.
잎은 어긋나며, 넓은 난형 또는 심장형으로 길이 7-15cm, 폭 4-12cm, 끝은 길게 뾰족하며, 밑은 심장형입니다.
잎은 보통 손바닥 모양으로 갈라지나 드물게 갈라지지 않는 것도 있습니다.
잎자루는 길며, 잎겨드랑이에 살눈이 없습니다.
꽃은 7-8월에 암수딴포기로 핀다.
수꽃차례는 곧추서며, 때로는 가지를 치고 암꽃차례는 밑으로 처진다.
열매는 삭과, 넓은 타원형으로 3개의 날개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전역에 자생합니다.
일본, 중국에 분포합니다.
뿌리줄기는 약용합니다.
1)

요번 포스팅 주제는 부채마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부채마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여기까지 백두산지구의 부채말과 먀리크 올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